감자튀김기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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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마약떡볶이 조회 4회 작성일 2020-12-04 22:38:0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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끼깔그룹 - 감자튀김 맛깔스럽게 하는 꿀팁!

감자 효능

1. 칼륨이 풍부 중간 크기의 감자 하나에는 약 897mg의 칼륨이 함유되어 있다. 충분한 칼륨 섭취는 혈압을 올리는 작용을 하는 나트륨을 체외로 배출해주기 때문에 혈압강하 및 혈관건강에 도움이 된다.

2. 비타민C가 풍부 중간 크기의 감자 하나에는 비타민C가 약 42mg 함유되어 있다. 감자가 '땅속의 사과'라고 불리는 이유는 이 비타민C 때문이다. 특히 감자의 비타민C는 열에 의한 손실도 적다. 비타민C는 피로회복, 피부미용,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이 되며, 철분흡수 촉진, 항산화 등의 효능이 있는 유익한 비타민이다.

3. 식이섬유가 풍부 중간 크기의 감자 하나에는 약 4.7mg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다. 충분한 식이섬유 섭취는 장내환경개선·내장질환 예방, 변비해소,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혈당 조절 등에 도움이 되며, 먹은 양에 비해 큰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4. 항산화 감자에는 비타민C, 폴리페놀 등의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평소에 꾸준히 섭취하면 활성산소로 인한 각종 질병과 세포의 노화 및 산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감자의 해당 효능은 적색감자, 보라색감자 등과 같은 유색감자에서 더 강력한 것으로 보고되었다.

5. 암 예방 연구자료와 특허자료는 감자의 껍질이 암세포 증식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음을 언급하고 있다. 가능하다면 감자를 깨끗이 씻어 껍찔째 먹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이후에 감자껍질 효능만 따로 다룰 예정이다.

6. 위궤양 억제 연구자료에 의하면, 감자의 녹말이 궤양 형성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고 한다. 아침 일찍 공복에 감자 한 개를 갈아 생즙을 낸 뒤 위의 물을 버리고 가라앉은 앙금만 먹으면 위궤양 치료에 도움이 되고, 소화기능도 튼튼해진다.

그 밖에도 알려진 감자 효능은 대사증후군 예방, 염증 완화, 편도선이나 기관지염 완화 등이 있으며, 한방에서는 보기(補氣: 기운을 보태주는 효능), 건비(健脾: 비가 허한 것을 보하는 효능), 소염(消炎: 염증을 가라앉히는 효능) 효능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감자 부작용 및 섭취시 주의사항

감자의 싹이 돋는 부분은 알카로이드의 1종인 솔라닌이 들어 있다. 이것은 독성이 있으므로 싹이 나거나 빛이 푸르게 변한 감자는 많이 먹지 않는 것이 좋다. 또한 감자에 영양이 풍부한 것은 사실이지만, 모든 영양이 들어있는 완전식품은 아니기 때문에 감자를 이용한 원푸드 다이어트는 금물이다. 날감자를 너무 많이 먹는 것 또한 위 기능을 좋지 않게 할 수 있다.

7,빈혈예방과 치료
빈혈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가장 많은 것이 체내의 철분부족에서 오는 철결핍성 빈혈이로 이는 식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철분을 많이 섭취한다고 해도 장에서 흡수되기 쉬운 형태로 바꿔주지 않으면 대부분이 배설되어 소용없게 되기 때문에 비타민 C와 위산의 작용이 필요한데, 감자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C는 철과 결합하여 장에서의 흡수를 돕기 때문에 빈혈을 방지하는 효과가 매우 크게하는 감자효능이 있다.

8. 당뇨병 예방 
감자의 탄수화물은 밥이나 고구마보다 낮고 소화는 서서히 이루어져 쌀밥처럼 혈당치의 급상승이 일어나지 않고, 또한 비타민C가 부족할 때 인슐린 생산이 감소하므로 감자는 당뇨병 환자의 주식으로 가장 이상적입니다.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당뇨병 환자의 치료는 식사 요법이 주가 되는데 즐겁고 맛있는 식사요법을 위해 추천되는 것이 바로 감자로 정해진 에너지에 맞추어 영양 밸런스를 취한 식사를 해야 하는 당뇨의 식이요법으로 좋은 감자효능이 있다.

9. 스트레스 해소 
감자를 ‘대지의 사과’라고 부를 정도로 우리 몸에 좋은 성분인 비타민 B₁, B₂, C가 다량 함유되어 있고. 특히 비타민 C는 고혈압이나 암을 예방하고,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와 권태를 없애는 역할을 하는 감자효능이 있습니다. 찌거나 삶는 방식으로 40분 이상 가열해도 대부분 파괴되어 버리는 다른 비타민 C와 달리, 감자의 비타민 C는 쉽게 파괴되지 않는 장점이 있지만 튀기는 경우에는 감자의 대부분의 비타민 C도 파괴된다.

10. 피부미용 
 
감자의 비타민C는 콜라겐 조직을 강화하여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고 멜라닌 색소의 형성과 침적을 막아 피부의 흑변과 검버섯, 주근깨 등의 발생을 억제하여 맑고 깨끗한 젊은 피부를 유지하게 하여 "감자를 먹으면 예뻐진다"라고 말이 있을 정도로 피부미용에 좋은 감자효능이 있다.  

감자 보관법

감자 보관법은 먼저, 종이 상자에 넣어 햇볕이 들지 않고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다. 혹은 구멍 난 바구니에 담아 통풍이 잘되게 하고 검은색 비닐봉투나 신문지를 덮어 햇빛을 차단하면 된다. 감자를 보관할 때 사과 1~2개를 함께 넣으면 효소작용을 해 싹이 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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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자튀김을 여섯배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옆구리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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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감자튀김을 위한 디핑소스와
맛있게 튀기는 방법
그리고 살찌기 최상위 클래스 푸틴을 소개합니다
치즈커드 만드는 법은 덤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치즈커드 레시피

치즈커드 재료

우유 4리터
중온성 효모 1/4 티스푼
염화칼슘 2ml + 60ml 물
레넷 2ml + 60ml 물
최종커드무게 +1% 소금

1.우유를 33도로 올리기
2.컬쳐를 섞고 5분 유지하기
3.다시 섞고 40분동안 33도 유지
4.염화칼슘과 레넷 넣기
5.33도에서 45분 유지하기
6.칼로 잘라서 굳었는지 확인해보기
7.39도로 올려서 30분간 유지하기
8.40분동안 온도 유지하며 5분마다 휘젓기
9.걸러서 유청과 치즈를 분리하기
10. 여분의 유청을 냄비에 넣고 45도로 올리기
11. 면보와 거름망을 냄비위에 두고 15분유지
12. 15분마다 꺼내서 반으로 잘라 쌓기 * 4번
13. 적당히 잘라서 치즈무게 1%소금넣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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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seungwoodaddy@sandboxnetwork.net
택배수령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승우아빠"
냉장 보관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식품류는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

✔️ 사용 도구들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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